carry on (with sth)
계속하다.

예문)

  • Carry on with your work. (출처: BBI Word Combi)

    일을 계속하십시오.

  • Carry on with the briefing. (출처: 웹검색 예문)

    보고를 계속하시오

  • I want to contribute to furthering scientific developments and improving the quality of people`s lives, she said, noting that she has enough funds to carry on with her research. (출처: The Korea Herald)

    그녀는 “나는 지속적인 과학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기여하고 싶다”며 자신의 연구비가 충분함을 시사했다.

  • In a letter to the public posted on the Cheong Wa Dae Web site, Roh said, We can no longer sit and watch Japan`s intention to carry on with its domination by rationalizing its history of invasion and colonization. (출처: The Korea Herald)

    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홈페이지에 게시한 국민에게 드리는 글에서 “침략과 지배의 역사를 정당화하고 또다시 패권주의를 관철하려는 의도를 이상 더 두고 볼 수 만은 없게 되었다”고 밝혔다.

  • The boss is carrying on with one of the new employees. (출처: BBI Word Combi)

    사장이 신입사원 한 명과 바람을 피우고 있다.

  • * 이 포스트는 blogkorea [블코채널 : 5분영어] 에 링크 되어있습니다. 







    예문)

  • look down on all forms of corruption (출처: BBI Word Combi)

    모든 형태의 부패를 경멸하다.

  • We will not tolerate acts that look down on the opposition party. (출처: The Korea Herald)

    “우리는 야당을 깔보는 행위를 그냥 넘어가지 않겠다.

  • Don´t look down on me. (출처: 동아 프라임 한영사전)

    사람을 깔보지 마라


    * 이 포스트는 blogkorea [블코채널 : 5분영어] 에 링크 되어있습니다. 



  • 아이폰을 사기만 하면 아이폰에서 메일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생각만큼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. 특히 하루에 메일을 500통 이상 받는 저는 완벽한 메일 사용 환경을 구성하는데 여러 문제가 있었습니다. 그래서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정리하여 공유합니다.

    요구사항
    ○ Gmail을 Outlook, Web, 아이폰에서 동시에 사용하고 싶다. 회사에서는 Outlook, 다른 장소에서는 Web, 이동 중에는 아이폰으로 메일을 확인하고 싶다.
    ○ 아이폰에서는 Push기능을 이용하여 중요한 메일이 바로 도착하면 알고 싶다. 즉, 중요하지 않은 메일은 알려주지 말라. 귀찮다.
    ○ 한글메일 깨지지 않아야 한다. Mailing list의 80%는 메일 제목이 깨진다. (Webmail이나 POP3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제대로 보입니다.)
    ○ 너무 느리지 않으면 좋겠다.

    전제조건
    ○ 아이폰은 항상 Wifi 접속이 되어 있다.

    제약조건
    ○ 하루에 수신하는 메일은 500건~1,000건이다.
    ○ Outlook2007을 사용한다. (너무 오래 써서 못 봐꿔요 - -;)
    ○ 아이폰3gs를 사용한다.

    개별 문제점들과 개별 해결 방법
    ○ Outlook에서 IMAP을 사용하면 깨지는 한글메일이 많다. 
    § 해결방법 - Outlook에서는 POP3를 써야 한다.
    ○ 아이폰에서 IMAP을 사용하면 깨지는 한글메일이 많다. 
    § 해결방법 - 메일을 한메일로 자동포워딩 시켜놓고 아이폰에서 IMAP으로 사용한다. 아이폰에서도 그냥 Webmail을 사용한다.
    ○ 아이폰에서 Exchange를 사용하면 깨지는 한글메일이 많다.
    § 해결방법 - 메일을 한메일로 자동포워딩 시켜놓고 아이폰에서 IMAP으로 사용한다. 아이폰에서도 그냥 Webmail을 사용한다.
    ○ 아이폰에서 IMAP이나 POP3를 사용하면 Push가 안된다.
    § Exchange설정을 사용한다. 또는 Push전용 앱을 사용한다.
    ○ 아이폰에 모든 메일이 Push가 되면 중요하지 않은 메일도 Push가 되어서 Push의 효용성이 떨어진다
    § Gmail에서 필터를 만들어서 메일들을 자동으로 분류하도록 해 놓고 그 중에서 광고등 Push가 필요없는 메일들은 필터에서 "받은편지함건너뛰기"를 선택해서 Push에서 제외한다.
    ○ Web과 POP을 같이 쓰면 Web에서 본 메일들을 POP으로 못 가져오는 경우가 많다.
    § 메일계정을 하나 더 만들어서 모든 메일을 자동으로 포워딩하게 만든다. 그래서 POP으로는 새로운 계정에서 긁어가도록 한다. 그러면 Webmail을 마음대로 써도 된다.  
    ○ Outlook과 Gmail의 메일 분류가 달라서 불편하다.
    § Outlook과 Gmail의 디렉터리 구조를 동일하게 만들고 Outlook의 규칙을 모두 Gmail의 필터로 수동으로 변환하여 입력해 놓는다.

    최종 내가 선택한 해결방법 조합
    ○ 우선 Gmail 계정 하나를 더 만들었습니다.
    ○ Original Gmail 계정에서 새로운 Gmail 계정으로 자동으로 Forwarding을 하도록 만들었습니다.
    ○ Original Gmail은 Webmail로 사용하고 새로운 Gmail계정은 Outlook POP3용으로 사용합니다.
    ○ Outlook에서 POP3로 메일을 가져올 때는 1주일 후 서버에서 삭제가 되도록 설정합니다. (추가 계정이기 때문에 삭제를 해도 됩니다.)
    ○ Original Gmail과 Outlook은 폴더 구조를 맞추고 규칙과 필터를 일치시킵니다.
    ○ 광고, 메일링시스트 등의 필터는 "받은편지함건너뛰기"를 선택하고 아이폰에서 Push받을 필터들만 "받은편지함"에 남아 있게 합니다.
    Gmail Push를 구매합니다. (지금 %0.99 세일)
    ○ Gmail Push설정합니다.

    사용방법
    ○ 평상시에는 노트북에서 Outlook을 사용하여 Email을 봅니다.
    ○ 제 노트북이 아닌 경우에는 Gmail.com에 접속해서 Webmail로 사용합니다.
    ○ 이동 중에는 Gmail Push설정을 해놓고 기다립니다. Push Alert에 나오는 메일 제목을 보고 중요한 메일이라면 확인을 합니다.
    ○ 이동 중에도 Gmail Push 앱을 이용하여 메일을 검색, 확인 등 업무가 가능합니다. 

    단점
    ○ Gmail Push는 메일을 볼 때는 그냥 Webmail을 그냥 보여주는 것이라서 약간 느린 경향이 있습니다. 

    결론
    모든 요구사항을 다 만족하는 완벽한 조합은 찾지 못했습니다. 이 조합이 현재로는 최선입니다. 주 사용은 Outlook을 이용하고 Web과 아이폰은 보조적인 수단이므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. 특히 아이폰은 이동 중에 중요한 메일 처리에 지금이 조합이 가장 유용한 것으로 판단됩니다.


    image by iTunes

    + Recent posts